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마누엘라 오를란디의 사건의 진실은??

 

 베르토네와 겐스바인... 진실을 밝혀야 할 때!!

 

 

에마누엘라 오를란디의 전통적인 집회

에마누엘라 오를란디를 기억하기 위한 전통적인 집회에서, 에마누엘라의 형제 피에트로 오를란디는 주목해야할 사람들의 이름을 언급했어요. 여기에는 교황 프란치스코도 포함되어 있어요. "왜 그(교황)는 실종된 에마누엘라가 죽었다고 말했을까요? 그는 이유를 설명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교황 프란치스코도 들어봐야 해요.

 

피에트로 오를란디는 1983년 6월 22일에 발생한 에마누엘라의 실종 사건에 대한 집회를 열었어요. 그는 "진지한 조사를 위해서는 보여주기 식의 조사가 아니라 이 사건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사람들을 들어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어요.

피에트로 오를란디의 발언

이 집회에서 피에트로 오를란디는 굵고 중요한 발언을 했어요. "에마누엘라에 관한 서류가 존재한다. 돈 조르지오도 이를 확인했다."라고 말했어요.

"한 번에 모든 것을 명확히 조사할 것을 기대합니다. 이탈리아와 바티칸 사이의 최대한의 협력을 희망합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어요.

그는 이탈리아 정부와 기타 기관들도 조사를 시작해야 한다고 덧붙였어요.

타르치시오 베르토네

타르치시오 베르토네는 이탈리아의 로마 가톨릭교회 추기경으로, 에마누엘라 오를란디의 사건과 관련된 인물 중 하나입니다.

1991년에서 1995년까지 베르첼리 대교구장을 지냈으며, 1995년부터 2002년까지 교황청 신앙교리성 차관을, 2002년에서 2006년까지는 제노바 대교구장을 지냈습니다.

겐스바인

게오르크 겐스바인은 2012년에 명의 대주교로 서임된 로마 가톨릭교회의 고위성직자이자, 교황 궁내원장이고 교황 베네딕토 16세의 개인 비서입니다.

에마누엘라 오를란디의 포스터

라르고 조반니 23세 광장에서 집회에 참석한 피에트로 오를란디는 1983년에 인쇄된 에마누엘라의 원래 포스터를 목에 걸고 나타났어요. 그 포스터에는 에마누엘라가 미소 짓고 있고, 당시 유행하던 검은 머리띠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집회에서는 여러 피켓과 현수막이 보였습니다.

현수막과 피켓

집회에는 다양한 현수막과 피켓이 있었어요. 이들은 에마누엘라 오를란디에 대한 갈망과 진실을 카포안할 것을 요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사건의 경각심을 요구하는 모습이었죠.

베르토네와 겐스바인

이들은 이탈리아 정부와 바티칸과의 협력을 요구하고, 사건에 대해 명백한 조사를 하기를 촉구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들의 참여로 인해 사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이를 통해 사건의 실체에 대한 이해가 시작되었어요.